916 0 0 45 113 0 2년전 0

그라시아와 함께하는 빈티지 다꾸

우연히 빈티지 다꾸라는 장르를 만나게 되어 내 안의 내면아이가 성숙하게 되었다. 몰입하는 과정안에서 내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내 안의 거인이 꺼내어졌고 나의 자아를 찾게 해주는 여정이였다. 빈티지 다꾸는 나에게 한 낱 기록만을 하는 일반 다이어리와는 다르게, 능동적 창작과 일상에서의 깨달음까지 일깨워 주었고, 그런 과정 속에서 인싸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. 내면치유와 힐링을 맛본 내가 그 느낌을 함께 공유하고 좀 더 많은 분들이 나와 같이 자아를 찾아 갈 수 있는 도움이 되고자 이 책을 쓰게 되었다. 1부에서는 빈티지 다꾸를 하면서 얻은 영감들과 작품들을 에세이 형식으로 엮었고, 2부에서는 빈티지 다꾸를 하기 위해 알아야 할 정보를 소개하고, 3부에서는 나만의 굿즈 만드는 법을 담았다. 마..
우연히 빈티지 다꾸라는 장르를 만나게 되어 내 안의 내면아이가 성숙하게 되었다. 몰입하는 과정안에서 내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내 안의 거인이 꺼내어졌고 나의 자아를 찾게 해주는 여정이였다.

빈티지 다꾸는 나에게 한 낱 기록만을 하는 일반 다이어리와는 다르게, 능동적 창작과 일상에서의 깨달음까지 일깨워 주었고, 그런 과정 속에서 인싸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. 내면치유와 힐링을 맛본 내가 그 느낌을 함께 공유하고 좀 더 많은 분들이 나와 같이 자아를 찾아 갈 수 있는 도움이 되고자 이 책을 쓰게 되었다.

1부에서는 빈티지 다꾸를 하면서 얻은 영감들과 작품들을 에세이 형식으로 엮었고, 2부에서는 빈티지 다꾸를 하기 위해 알아야 할 정보를 소개하고, 3부에서는 나만의 굿즈 만드는 법을 담았다. 마지막 부록에는 필자가 직접 제작한 다꾸 샘플을 다운을 받아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.
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좋아하고, 다양한 문구들을 이용해서 꾸미는 것을 사랑한다.  특히 일상에서 버려지는 자투리 재료들에게 새 생명을 불어넣어 세상에 하나뿐인 굿즈로 변신시켜 지인들에게 선물하길 즐긴다.

작고 미약했던 취미에서 시작한 다이어리꾸미기가 이제는  삶의 일부가 되어지고, 현재는 잠 못 이루는 시애틀에서 감성 충만하며 그림책독서지도사,브런치작가, 콜라쥬 아티스트로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